홈 > 더 보기 >
Webeauty 공지
위뷰티가 고객님께 꼭 알려드리고 싶은 소식, 여기에 있습니다.
위뷰티 책임제 및 횟수 관리에 따른 환불규정 안내입니다.
Webeauty
267 views
2022-04-08

*위뷰티 서비스 계약안내*


 

[위뷰티책임제]

위뷰티 프로그램 중 책임제가 적용되는 프로그램에 한하여

안면·체형 사진기로 촬영한 사진의 전후 변화가 없는 경우 내신 금액 전액(100%)을

환불해 드리는 위뷰티와 고객님과의 약속입니다.


 


[관리횟수]



6회 (책임제 및 일반 공통)


계약일로부터 28일 이내(계약체결일 포함)에 총 6회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
 


[관리기간]

계약체결일로부터 28일 


(계약체결일 포함, 책임제 및 일반 공통) 




- 계약체결일을 포함하여 계약체결일로부터 28일이 되는 날까지 총 6회의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
- 책임제가 적용되는 프로그램의 관리기간은 상기 관리기간과 동일합니다.


- 1:1 전문 맞춤 컨설팅 비용으로 2만원 선 입금


  (상담비 2만원은 계약 해지시 환불불가)


- 예약 당일 취소가 2회 누적되는 경우 1회 비용 차감(멤버십 회원권은


  예약 당일 취소가 2회 누적되는 경우 멤버십 총 금액의 10% 비용 차감)


- 서울지역 내 이관 불가, 관리 기간 내 기타지역은 1회에 한하여 가능(단, 이관 시에는 책임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)


- 전 지점 디렉터 관리를 원하시는 경우 기본관리비용 + 20% 비용추가


- 멤버십 회원권 유효기간 = 관리 시작일로부터 28일(관리시작일 포함)


- 위뷰티 관리 시 관리부위에 대한 탈의와 일회용 속옷이 노출될 수도 있습니다.


- 평소 앓고 계신 질병 또는 통증이나 질환, 시술, 수술 경험, 피부 트러블이나


   알레르기가 있으신 경우 처음 상담 시 꼭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- 통증이 있으신 분은 의사소견을 참조하시어 관리를 받으시길 바라며 


  위뷰티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.


- 위뷰티는 손, 발을 이용하여 건강하게 예뻐지는 피부관리로서 치료를 목적으로

 

  한 행위나 진단, 어떠한 의료행위도 하지 않습니다.


- 위뷰티 피부관리는 탄력, 온각으로 사진변화를 드리는 과정에서 개인차에 따라 관리 후


  뻐근함,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
- 위뷰티 전 지점은 관리 기간이 지난 경우, 또는 관리 기간 중 고객님의 개인사정,


   변심으로 인하여 계약을 중도 해지하시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- 계약체결 후 관리서비스를 1회도 받지 않고 동시에 계약체결일로부터 5일 이내(계약체결일 포함)에


  계약을 해지하시는 경우 관리 금액의 10%를 위약금으로 공제한 후 환불하여 드립니다


 (관리 개시 후에는 5일 이내라 하더라도 환불이 불가하고,


 관리를 1회도 받지 않으셨더라도 5일이 지난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). 


- 소비자 피해보상 및 분쟁처리는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.

 


주식회사 위뷰티 대표 위수영|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539 2층|T 1644-5699|E-MAIL gg3899@naver.com 

back to top